인기있는 장패드 추천 순위 TOP3 (2021년)

2020. 10. 15. 14:11게이밍 기어

가장 인기있는 장패드 추천 순위를 찾고 계신가요? 키보드 마우스 패드라고 할 수 있는 책상위의 장패드는 확실히 사용하는 것과 그렇지 않았을 때 차이는 큽니다.

 

특히 게임이 아니더라도 컴퓨터를 통해 오랜 업무를 볼 때 키보드의 울림, 마우스의 움직임이 매우 편해지기 때문입니다.

 

또한 요즘은 패드위에 무선 충전 기능이 들어있어 스마트폰을 충전하는 등 편의성을 더한 부가기능이 있는 장패드도 매우 많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2020년 사용자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장패드 추천 순위 TOP3에 대해 비교해보겠습니다.

 

 

구매 전 선택 기준

모든 물건이 그렇듯 아무리 좋아도 자신이 선호하는 스타일에 따라 호불호가 갈릴 수 있습니다. 장패드를 구매하기 전 고민해봐야 할 체크리스트를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 크기

키보드와 마우스를 올려놓는 용도인 만큼 자신의 책상까지 고려하여 크기를 선택하셔야 합니다. 요즘은 넘버키가 없는 텐키리스 키보드가 많아 이에 맞춰 조금은 짧게 나오는 장패드도 있는 만큼 꼭 길이와 넓이를 확인하시고 자신이 마우스까지 움직이는 거리를 측정하길 바랍니다.

- 디자인

화려하거나 롤, 오버워치 장패드와 같이 게임 캐릭터들을 소재로 한 장패드가 많습니다. 자신에 취향과 책상 인테리어,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제품으로 선택하세요!

- 장패드 소재

소재는 크게 폴리우레탄, 알루미늄 2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폴리우레탄의 경우 키보드 타자를 칠 경우와 마우스를 움직일 때 부드러운 느낌이 있는 반면 때가 생기거나 오염이 있을 수 있으며, 알루미늄은 그와 반대로 마우스 움직임이 매끄럽고 오염에 강하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 편의기능

요즘은 무선충전 기능이 워낙 잘 발달되어 있어서 비싼 가격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편의기능이 들어간 제품들이 있습니다. 컴퓨터를 할 때 스마트폰, 무선 이어폰 등의 전자기기 충전이 필요하시다면 고려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장패드 추천 순위

1. 쿨러마스터 마우스 장패드 LP5

판매량이 매우 높은쿨러마스터의 패브릭 소재 장패드 입니다. 9천원대의 가성비 좋은 가격임에도 모서리 마감처리가 매우 꼼꼼해서 내구성이 좋으며, 780mm x 300mm의 넓은 크기로 마우스, 키보드를 모두 올려놓고 움직임이 많은 게임을 플레이 해도 무리가 없습니다.

 

또한 무난한 디자인과 생활방수 기능으로 오염에 강하다는 점이 다른 장점입니다. 색상은 블랙, 오렌지, 레드, 그린 4가지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상품평 자세히 보기

 

2. 코끼리 무선 고속 충전 장패드

무선 충전 기능이 있는 컴퓨터 장패드입니다. 블랙 색상의 심플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으며 788mm x 320mm(무선 충전기 포함)의 크기를 갖고 있습니다.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2만원으로 무선 충전이 가능하면서 깔끔한 디자인으로 사무실에도 무리 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무선 충전 구역이 좌측에 있어 마우스를 움직이는데 방해가 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또한 무선 충전 기능은 마이크로 5핀, USB type C 두가지 모두 지원하고 있습니다.

 

상품평 자세히 보기

 

3. 장패드 주문제작

마지막으로 추천 순위로 소개해 드릴 장패드는 주문제작 장패드 입니다. 개인적으로 로지텍, 레이저 등 이름있는 브랜드들의 장패드를 사용해 보았으나 브랜드의 이미지나 장패드 속 디자인밖에 큰 차이점을 못느꼈습니다. 그래서 찾아본 것이 원하는 사진을 넣어 만들 수 있는 장패드 주문제작 방법입니다.

 

크기는와 가격은 700mm x 400mm 5,000원 / 800mm x 400mm 6,900원 / 1200mm x 600mm 12,900원 이렇게 세가지로 분류되며 원하는 사이즈를 선택 후 롤, 오버워치, 캐릭터 등 자신만의 장패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상품평 자세히 보기 

 

마치며

이렇게 장패드 (키보드 마우스 패드) 추천 순위 Top3를 비교하며 알아보았습니다. 개인적인 소견이지만 유리로 된 재질처럼 특수한 장패드가 아니라면 굳이 비싼 제품을 구매할 이유가 없다는 생각입니다.

 

구매 전 앞서 설명해 드린것과 같이 체크리스트를 꼭 확인하시고 합리적인 소비를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포스팅:

가성비 무선 기계식 키보드 추천 순위 Top5!

로지텍 G502 무선 후기 & 구매전 도움되는 4가지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지만 구매자에게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는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