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할인 사이트 & 싸게 사는 방법 4가지!

2020. 9. 4. 20:53게임 이야기/스팀

스팀 할인 사이트

 

스팀 게임을 싸게 사는법을 찾고계신다면 이 글을 꼭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스팀의 게임들은 생각보다 자주 할인을 하기 때문에 출시한지 얼마 안된 인기있는 게임을 제외하고는 정가를 주고 샀다가 다음날 할인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연쇄 할인마라고도 부를만큼 할인을 많이하는데요 내가 구매한 게임이 얼마지나지 않아 가격 할인을 한다면 가슴이 매우 아픕니다.

 

스팀의 자체 세일 기간, 특별 할인을 노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경우 원하는 게임을 바로 구매할 수 없는데 아래에서 설명하는 방법들을 이용하면 세일 가격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기도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스팀 할인 사이트를 이용하여 게임들을 저렴하게 구매하거나 다른 유저에게 70%정도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스팀 게임 싸게 구매하는 방법

      1. 스팀 공식 사이트 할인

      스팀의 할인은 연쇄 할인마라고 불릴 정도로 할인을 많이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출시되지 얼마 되지 않고 인기가 많은 게임이 아니라면 할인 기간을 노려볼 수 있습니다. 할인은 주로 할로윈 겨울, 여름 시즌별로 하고 특별한 이벤트가 있는 달에 이벤트를 하기 때문에 기다려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스팀의 가장 큰 장점은 원하는 게임을 찜 목록에 넣어놓고 기다리면 할인을 할때 세일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게임 구매가 급하지 않다면 바로 구매하지 않고 항상 예약하는 것 처럼 기다리는것을 추천합니다.

       

      스팀 할인 사이트

       

      2. 네이버 쇼핑 최저가

      가장 쉽게 접할 수 있고 국내에서 쉽게 결제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원하는 게임 이름과 스팀을 섞어서 네이버에 검색하면 쇼핑 목록에 정가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쇼핑을 통해 결제를 하면 판매자에게 게임 키(코드)가 오게되는데 스팀에 접속하며 입력하면 정상적으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스팀 싸게 사는 방법

       

      3. 중고나라 구매

      스팀을 사용하는 유저들이 개인적으로 게임 아이템을 판매하는 등의 활동으로 생긴 스팀 지갑 자금을 현금화하기 위해 게임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중고나라에 스팀 월렛, 스팀 지갑 등으로 검색을 하면 선물을 통해 게임을 받고 구매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중고나라에는 사기가 있을 수 있으니 항상 조심해야 합니다.

       

      스팀 할인 사이트

      3. 칩샤크

      위 방식과 비슷하지만 해외 키셀러를 통해 국내에서 구매하는 것 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스팀 할인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기 때문에 지금 당장 사고싶은 게임 타이틀이 없다면 원하는 가격대로 필터를 설정 후에 게임 목록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스팀 뿐만 아니라 오리진, 게임 플레넷 등 다양한 플랫폼의 할인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칩샤크 바로가기: www.cheapshark.com/

       

      4. isthereanydeal

      칩샤크와 비슷한 사이트입니다. 가격을 달러가 아닌 원화로 바꿔서 볼 수 있으며 네이버 쇼핑 비교와 같이 게임 할인율을 비교해 한눈에 볼 수 있어 사이트 편리성이 칩샤크보다 좋았습니다. 스팀 할인 기록을 볼 수 있으며, 가격 변동내역과 적정 할인율을 볼 수 있습니다. 링크를 눌러 바로 구매 사이트로 연결되며 스팀 코드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또한 현재 무료로 구매할 수 있는 게임의 정보와 남은 기간까지 알려주고 있습니다.

      스팀 코드 구매
      스팀 할인 사이트 추천

       

      isthereanydeal 바로가기: http://isthereanydeal.com/

       

      이렇게 스팀 할인 사이트를 통해 게임을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4가지를 알아보았습니다. 가장 추천드리는 방법은 첫번째에서 소개해드린 스팀 공식 할인을 노리는 것이 가장 안전하고 편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 다른 사이트나 방법이 있다면 아래 댓글로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스팀에서 즐길만한 PC 싱글 RPG 게임 추천 Best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