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싱글 RPG 게임 추천 Best 3

2020. 8. 30. 16:53게임 이야기

pc 싱글 rpg 게임 추천

 

PC에서 즐길 수 있는 싱글 RPG게임을 찾고 계셨나요? 데이터 필요 없이 노트북이나 컴퓨터에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싱글 RPG 게임은 다른 유저와 무한 경쟁을 할 필요 없이 나만의 템포를 가지고 차근하게 키워나갈 수 있는 재미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시간에 쫓기지 않고 출석 이벤트나, 여러 보상을 받기 위해 게임에 많은 시간을 뺏기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스트레스 받지 않고 재미있게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PC 싱글 RPG 게임을 즐겁게 즐기기 위해서는 게임성이 좋아야 질리지 않고 할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혼자서도 재미있게 플레이 할 수 있는 싱글 PRG 게임 Best 5가지를 추천드리겠습니다.

 

목차

  1. 폴아웃 4

  2.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3. 타이탄 퀘스트

 

1. 폴아웃 4

폴아웃 게임 시리즈는 꽤나 유명하기 때문에 모르는 분들이 거의 없으실 것 같습니다. 폴아웃 4는 싱글로 즐길 수 있는 RPG 게임으로 동시 접속자수 24,400명을 기록하고 스팀 게임 순위도 높은 인기있는 게임입니다. 2077년 미래에 전쟁이 끝난 후 자원이 부족한 게임의 배경을 가지고 있으며 오픈 월드 RPG 게임입니다.

 

 

다양한 요소를 통해 캐릭터 육성을 하며 게임 스토리가 이어지는 메인 퀘스트가 존재하지만 상당히 높은 자유도를 자랑합니다. 또한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달리지는 스토이와 게임 배경 특성상 호기심을 자극하는 다양한 캐릭터, 장소가 있는 오픈 월드를 탐험하고 즐기는 재미가 있는 게임 PC 싱글 RPG 게임으로 추천드립니다.

 

폴아웃 4 다운로드 스팀

 

2.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 중 11번째 메인 시리즈인 오디세이는 기원전 431년 고대 그리스의 펠로폰네소스 전쟁 시기의 게임 배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인공인 미스티오스는 스파르타 출신이라는 이야기를 가지고 있으며 플레이어가 성별과 이름을 지정하여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전작에 비해 플레이어의 선택으로 인해 스토리가 바뀌여 마법 구현, 탐험 모드 등의 요소가 추가되었습니다.

 

 

고대 그리스의 서사시를 보는 듯한 스토리는 게임을 더 빠져들게 하기 위한 요소로 충분하며 컨트롤과 새로워진 전투 시스템으로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 액션 RPG 게임입니다.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다운로드 스팀

 

3. 타이탄 퀘스트

핵엔슬래시 방식의 액션 RPG 게임인 타이탄 퀘스트는 출시된지 조금 됐지만 여러 시리즈를 가지고 있습니다. 디아블로와 비슷한 느낌을 가지고 있고 캐릭터 직업을 선택하여 각 캐릭터 만의 고유한 스킬을 배우고 다양한 아이템을 장착하여 캐릭터를 육성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스팀에서 판매하는 애니버서리 에디션에서는 한국어를 지원하기 때문에 언어의 장벽이 없고 싱글 RPG 게임으로 스토리를 깨면서 혼자서 즐기기 좋은 핸엔슬러시류의 디아블로같은 게임을 좋아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타이탄 퀘스트 애니버서리 다운로드 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