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혹은 애인과 둘이서 할만한 멀티게임 총집합(+무료)

2020. 9. 15. 09:53게임 이야기/스팀

둘이서 할만한 멀티게임

 

친구와 같이 둘이서 할만한 멀티게임을 찾고계셨나요? 코로나로 밖에 나가지 못하는 요즘 안전한 실내에서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기 위해 친구 혹은 애인과 둘이서 할만한 멀티게임을 찾느라 매우 힘들었습니다.

 

하지만 이 글을 읽고계신 분들이라면 힘들게 찾을 필요 없이 원하는 장르의 게임을 찾을 수 있을겁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둘이서 할만한 2인용 스팀 멀티게임 추천과 무료 멀티게임 추천 리스트를 확인해 보세요!


목차

  2인용 스팀 게임 추천

    -휴먼: 폴 플랫

    -얼티메이트 치킨 하우스

    - What The Box?

    -스타듀 밸리

 +스팀 무료 멀티게임

    -Unternd

    -Deceit


2 인용 스팀 게임 추천

- Human: fall flat (휴면: 폴 플랫)

 

2인용 스팀 게임 추천

 

친구들과 협동해서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조금은 모자라 보이는 듯한 캐릭터들의 움직임들과 의외로 난이도 있는 스테이지를 서로 힘을 모아 다음 단계로 나아가야하는데 친구와 도와가며 장애물들을 건너는 것도 재미있지만 어느순간 친구를 방해하고 스테이지 밖으로 떨어뜨리려는 서로의 모습을 볼 수 있는 게임입니다.

 

 

가격: 16,000원

장르: 멀티, 유머, 협동, 퍼즐

자세히 보기


-Ultimate Chicken Horse (얼티메이트 치킨 하우스)

 

4명이서 할만한 게임

 

휴먼 폴 플랫이 친구와 둘이 협동을 하여 스테이지를 클리어 했다면 얼티메이트 치킨 하우스는 본격 경쟁 게임입니다. 2D로 된 스테이지에 각자 장애물을 설치하여 친구를 방해해야 합니다. 하지만 자신은 통과하여 목표 지점까지 도달해야 하기 때문에 잘 생각하여 장애물을 배치시켜야 합니다. 재미있는 분위기로 친구와 더욱 돈독해 질 수 있습니다. 또한 최대 4인 멀티, 로컬 플레이를 지원하고 있어 4명이서 할만한 게임으로도 추천드립니다.

 

 

가격: 15,500원

장르: 멀티, 유머, 플랫폼 게임, 경쟁

자세히 보기


-Overcooked! 2 (오버쿡드 2)

 

둘이서 하는 게임

 

셰프가 되어 바쁜 주방을 친구와 같이 협동하여 운영해야 하는 게임입니다. 싱글플레이는 물론 친구와 서로 협력해야 할 요소들이 많아서 서로 호흡이 척척 맞아야 하기 때문에 여자친구와 같이 플레이 해도 재미있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으로 다른 사람들과 협력하거나 대결을 할 수 있는 것도 재미있는 요소입니다.

 

 

가격: 26,000원

장르: 멀티, 로컬 협동, 캐쥬얼

자세히 보기


-What The Box?

 

컴퓨터 멀티 게임 추천

 

아무도 믿지 마세요! 필드위에 수 많은 박스가 쌓여있고 어떤 박스가 진짜 박스인지 박스로 위장한 친구놈일지 모릅니다. 플레이어는 박스로 된 캐릭터를 욺직이며 진짜 박스 사이에서 위장을 하며 움직여야 하며 칼, 총 등의 다양한 무기를 얻어 친구놈을 찾아 제거해야 합니다. 움직이다 들키거나 의심스러운 위치에 있는 친구를 보면 바로 제거해야 합니다.

 

 

가격: 5,500원

장르: 멀티, 유머, 1인칭 슈팅

자세히 보기


-Stardew Valley (스타듀 밸리)

 

멀티 게임 PC

 

매우 유명한 농장 운영 힐링게임 스타듀 밸리입니다. 혼자서 농장을 키우고 여러가지 컨텐츠를 즐기는 재미도 있지만 친구와 같이 협동하여 키워나가면 더욱 재미있게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최대 3명의 친구들을 자신의 농장에 초대할 수 있으며 농장을 짓고 자원을 공유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특히 이런 분위기의 힐링 게임을 좋아하는 여자친구가 있다면 같이 플레이 해보시길 바랍니다.

 

 

가격: 16,000원

장르: 롤플레잉, 생활 시뮬레이션

자세히 보기


+스팀 무료 멀티게임 추천

-Unturned (언턴드)

 

스팀 멀티 생존 게임

 

마인크래프트 느낌이 나는 좀비 아포칼립스 생존게임입니다. 곳곳에 좀비가 있어 언제 자신의 동료를 덥칠지 모르기 때문에 항상 경계해야 하며, 배틀그라운드처럼 마을에 떨어져 있는 무기들을 파밍하고 다른 세력의 무리들과 싸우기도 해야합니다.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고 낮은 사양의 컴퓨터에서도 무리없이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친구와 같이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가격: 무료

장르: 생존, 좀비, 오픈월드 서바이벌

자세히 보기


-Deceit (디시트)

 

협동 공포 게임

 

친구들과 같이 멀티 플레이가 가능한 1인칭 좀비 게임입니다. 게임 방식은 마피와 게임과 비슷하며 그룹내에 이미 바이러스에 감염된 플레이어를 찾아야 하고 감염된 플레이어는 주변이 어두워지면 좀비로 변해 비 감염자를 감염시켜야 합니다. 다양한 스테이지의 요소와 아이템들을 사용하여 게임을 풀어나가야 하며 친구와 같이 한다면 더욱 재미있게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가격: 무료

장르: 멀티, 공포, 생존, 협동

자세히 보기


이렇게 둘이서 할 수 있는 멀티게임들을 알아보았습니다. 제가 소개한 게임들 중에 친구와 함께 취향이 맞는 게임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외에 더 재미있는 게임이 있다면 아래 댓글로 공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