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하반기 모바일 좀비 게임 Top 5 !

2020. 9. 10. 19:53게임 이야기/모바일 게임

모바일 좀비 게임

 

요즘 재미있는 모바일 게임 장르 중 꼽으라면 생존 게임이 대세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그 중에서도 좀비 게임은 더욱 박진감 넘치는 상황에서 생존해야 하기 때문에 더욱 더 재미있는데요 좀비 아포칼립스를 배경으로 한 게임 속세어 멀티로 친구 혹은 온라인 유저와 같이 협동하여 게임을 풀어나간다면 밤 새 집중해서 할 수 있을정도로 재미가 두배가 됩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모바일로 PC 게임 못지 않게 플레이 할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2020년 하반기 인기있는 생존형 모바일 좀비게임 Top 5 순위를 모아보았습니다.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1. Dead Island (데드 아일랜드)

데드 아일랜드는 3인칭 시점으로 플레이하며 유저의 캐릭터를 조작하고 건축물을 건설하는 액션 RPG, 타워디펜스 요소가 적절하게 섞여있는 모바일 좀비 게임입니다. 단순히 몰려오는 좀비를 막는 것이 아닌 스테이지에서 정해진 길을 따라 건축과 캐릭터 컨트롤로 좀비들을 막으며 스테이지를 클리어 해야한다는 재미가 있습니다. 타워디펜스 형식의 게임을 좋아하신다면 매우 추천드립니다.

 

 

 


2. 더 워킹 데드: 무인 지대

원작의 만화와 드라마로 매우 유명한 워킹 데드의 모바일 버전 게임 더 워킹 데드: 무인 지대는 원작의 주인공들과 함께 좀비들을 물리치고 생존해야 합니다. 게임 방식은 전략적인 운영이 필요한 턴제 방식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언제 어디서 나타날지 모르는 좀비들을 걱정하며 스테이지의 미션을 클리어 해야합니다. 워킹 데드의 느낌이 잘 살아있으며 턴제 방식의 전략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더 워킹 데드: 무인 지대 다운로드 IOS / ANDROID


3. 라이프애프터

아포칼립스 세계를 배경으로 한 MMO 생존 서바이벌 좀비 게임 라이프 애프터입니다. 오픈 월드 게임으로 굉장히 넓은 맵과 수많은 건축 아이템들을 이용하여 나만의 집을 만들고 캠프, 채집, 사냥, 건설 등의 매우 많은 콘텐츠 요소들로 실제로 생존해야 하는 것과 같은 느낌을 주며 PC 게임 못지 않게 즐길 수 있습니다. 오픈 월드 형식의 친구 혹은 온라인 유저들과 같이 생존하는 것을 좋아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라이프애프터 다운로드 IOS / ANDROID


4. 지구의 마지막 날

지구의 마지막 날 역시 라이프애프터와 마찬가지로 좀비 아포칼립스를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플레이어는 캐릭터의 기력을 죽지 않게끔 유지하면서 몰려오는 좀비를 사냥하고 월드를 탐색하며 아이템을 파밍하고 건축을 통해 집을 지어 생존을 해야합니다. 라이프애프터와 닮은점이 있지만 3D 쿼터뷰로 플레이 할 수 있으며 다양한 요소를 통해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지구의 마지막 날 다운로드 IOS / ANDROID


5. 인투더데드2

인투더 데드2는 1인칭 모바일 좀비 슈팅 게임으로 쿠키런과 비슷하게 스테이지를 계속 달려 빠른 판단으로 좀비들을 피하거나 갖고있는 총으로 좀비들을 해치우며 달려가야 합니다. 하지만 총알의 갯수, 몰려있는 좀비 등 전략을 통해 게임을 풀어나가야 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간단하게 킬링타임으로 플레이 하기 좋습니다.

 

 

인투더데드2 다운로드 IOS / ANDROID  


이렇게 모바일 좀비게임 Top 5 를 알아보았습니다. 좀비가 나오는 게임의 특성상 생존을 해야하는 게임들이 많았는데 이런 서바이벌 게임은 혼자보다는 온라인 유저들, 친구와 협력하여 게임을 플레이 하는 것이 더욱 재미있기 때문에 친구와 같이 시작해 보시는 것은 어떤가요?

 

같이 보면 도움되는 모바일 게임 포스팅:

20년 하반기 SLG 게임 추천 Top3!

20년 하반기 가챠 게임 순위 Top5! (혜자 수집형)

아이패드 게임 추천 Best 5 (20년 하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