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 하반기 가챠 게임 순위 Top5! (혜자 수집형)

2020. 8. 28. 14:52게임 이야기/모바일 게임

20년 9월 가챠 게임 순위를 찾고계신가요? 수집형 MMORPG, 수집형 모바일 게임이라고 하는 가챠게임이란 여러 캐릭터, 아이템들을 수집하면서 캐릭터를 키워나가는 게임들을 일컫는 말인데요 무언가를 수집하여 더 강해지고 나만의 아이템, 캐릭터를 모은다는 점이 굉장히 매력적이고 재미를 가져오는 요소로 작용합니다. 저도 굉장히 좋아하는 장르의 게임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20년 9월이 다 되가는 8월 28일 하반기 기준으로 평판이 좋고 일명 혜자 가챠게임, 현질 필요없는 모바일 게임 등으로 불리고 있어 충분히 무과금으로도 즐길 수 있는 평판이 좋은 게임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순서는 순위와 상관이 없으며 개인의 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갈리며 주관적인 내용임을 감안해 주시길 바랍니다.)


목차

  1. 테이밍 마스터

  2. 로드 오브 히어로즈

  3. 사무라이 마스터

  4. 가디언즈 오브 캐슬

  5. 드레이크 앤 트랩


1. 테이밍 마스터

포켓몬 시리즈와 비슷한 방식의 플레이로 마음에 드는 몬스터를 포획하고 단련시켜서 더욱 강한 곳으로 진행하는 턴제 형식의 게임입니다. 게임의 스토리는 인기 소설에서 왔으며 꽤 탄탄탄한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가챠게임 순위

 

포켓몬과 다른점은 포획한 몬스터들이 가지고 있는 고유의 등급이 있다는 점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같은 몬스터라고 해도 등급이 높은 펫을 수집하여 단련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펫들마다 가지고 있는 특성을 이용해 전략적인 배치를 하여 상대방에게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턴제 게임이긴 하지만 자동 사냥, 자동 포획 기능이 있기 때문에 켜놓고 방치하여 지루함을 이길 수 있으며, 이렇게 나만의 펫들을 모아서 더 높은 스테이지를 클리어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위에서 설명한 몬스터 포획 방식 외에 알을 부화 시켜 가챠 형식으로 높은 등급의 소환수를 얻을 수 있으며 여러가지 전략을 통해 과금 없이 꾸준한 플레이와 노력만으로 강해질 수 있으며 혜자 가챠 게임, 무과금 수집형 게임이라고 불릴만한 테이밍 마스터 입니다.

 

테이밍 마스터 다운로드 IOS / ANDROID


 

2. 로드 오브 히어로즈

로드 오브 히어로즈는 게임의 스토리, 인게임 캐릭터 그래픽, 게임성, 연출 모두 높은 점수를 줄 만한 요소들을 갖추고 있는 수집형 RPG 게임입니다. 전투 형식은 턴제방식으로 이루어 지며 캐릭터들 만의 특성을 이용해 전략을 짜 플레이 해야 하며 스킬 이펙트, 연출 등이 훌륭하기 때문에 지루하지 않습니다.

 

혜자 수집형 모바일 게임

 

또한 수집형 RPG 게임에도 불구하고 혜자 게임이라고 불리는 이유는 다른 가챠 게임과 조금 다른 방식으로 캐릭을 얻을 수 있기 때문인데요 일반적인 가챠 게임에서는 좋은 캐릭터를 얻기 위해 확률 뽑기를 해야하지만 로드 오브 히어로즈는 게임 내 재화 혹은 바로 구매를 통해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게임 시 3D 애니메이션 연출의 그래픽은 굉장히 높은 퀄리티를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눈이 즐겁습니다. 요즘 거의 모든 모바일게임이 그렇듯 스마트폰을 하루종일 붙잡고 있는것이 힘들기 때문에 자동 전투 기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로드 오브 히어로즈 다운로드 IOS / ANDROID


3. 사무라이 마스터

전통적인 일본풍의 가챠 게임입니다. 인기 사무라이 캐릭터를 수집하는 방식으로 진행하며 평점이 매우 높고 리뷰 또한 무과금 플레이도 문제가 없다는 평들이 많습니다. 그만큼 혜자 가챠 게임이라고 생각됩니다. 

 

가챠게임 추천

 

게임의 특징은 전통적인 가챠 게임으로 무기를 강화하고 캐릭터를 모으며 일반적인 수집형 RPG 게임들과 비슷했습니다. 사무라이의 등급은 5가지로 나뉘어 있으며 좋은 캐릭터를 뽑고, 레벨 업 하고, 무기를 강화하여 더욱 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가지 콘텐츠를 포함하고 있는데 보물찾기, 전국무쌍(PVP), 잇키슈, 반군 등으로 질리지 않고 오랫동안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전통적인 가챠 게임이지만 순위에 올라와 있는 이유는 다양한 퀘스트 보상,스테이지 보상, 이벤트 등으로 게임 재화를 충분히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무과금으로 플레이 해도 꾸준하게 하신다면 충분히 강해질 수 있는 게임이었습니다.

 

사무라이 마스터 다운로드 IOS / ANDROID


4. 가디언즈 오브 캐슬

타워 디펜스 형식의 게임입니다. 옛날 유행했던 '성키우기' 게임과 비슷한 플레이 방식으로 꽤 괜찮은 그래픽과 다양한 각도에서 전투 장면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싸우는 모습을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혜자 수집형 모바일 게임

 

자신의 성과 궁수들을 업그레이드 하고 성 앞에 강력한 영웅들을 배치하여 스킬을 사용하여 밀려오는 몬스터들을 디펜스 합니다. 영웅들의 스킬을 조작하여 사용하기 때문에 디펜스에 참여하여 더욱 재미있습니다. 영웅 특성을 올리고 유물, 장비들을 업그래이드 하여 더욱 강하게 만들어 다음 스테이지를 클리어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혼자서 즐기는 것이 아닌 길드, 보스전 등의 콘텐츠로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을 무과금으로 플레이 할 수 있는 이유는 광고를 보고 보상을 얻고 스테이지가 막힌다면 자동 전투를 켜놓고 약간의 노가다로 충분히 강해질 수 있기 때문인데요 재미있는 요소들과 디펜스 형식의 게임을 좋아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가디언즈 오브 캐슬 다운로드 IOS / ANDROID


5. 드레이크 앤 트랩

드레이크 앤 트랩은 횡스크롤, 어드벤쳐 형식의 게임입니다. 스테이지 마다 던전에 들어가 탐색하며 장애물을 피하고 몬스터, 보스를 잡아 클리어하는 방식의 플레이 입니다. 횡스크롤 형식의 특성을 잘 살려서 괜찮은 타격감을 가지고 있고 무엇보다 자동 사냥 기능이 없기 때문에 직접 조작하며 컨트롤하여 스릴 넘치게 즐길 수 있습니다.

 

가챠게임 순위 추천

 

드레이크 앤 트랩 역시 가챠 형식으로 퀘스트 클리어, 뽑기를 통해 좋은 캐릭터를 소환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얻은 캐릭터들을 던전 안에서 소환하여 같이 싸우고 몬스터와 보스를 처치하여 스테이지 클리어를 합니다. 이외에 펫과 캐릭터 장비등을 강화하여 더욱 강한 캐릭터를 만드는 재미가 있습니다.

 

 

이 게임의 가장 큰 특징은 초반에 설명한 것과 같이 횡스크롤 게임의 특성을 잘 살려 직접 컨트롤 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입니다. 던전안의 함정을 피하고, 여러 지형을 이용하고, 보스 특성, 공격 패턴을 파악해서 플레이 해야 합니다. 무과금으로 충분히 플레이 할 수 있으며 광고 보상과 방치보상, 퀘스트 보상을 통해 꾸준하게 한다면 충분히 강해지고 즐길 수 있기 때문에여러가지 방해 요소를 피하고 컨트롤과 스릴을 즐기신다면 추천드립니다.

 

드래이크 앤 트랩 다운로드 IOS / ANDROID


함께 보면 좋은 포스트:

아이패드 게임 추천 Best 5 (20년 하반기)

꼭 한번 해볼만한 io게임(웹 게임) Best3,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