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한번 해볼만한 io게임(웹 게임) Best3, 사이트

2020. 9. 2. 22:38게임 이야기

 

 

io게임이라고 하면 모바일 게임이 익숙 할 수 있지만 컴퓨터에서 플래시 게임과 같이 설치없이 할 수 있는 io 웹 게임 입니다. 하지만 플래시 게임과는 다르게 무시할 수 없는 퀄리티와 온라인 RPG 게임, 지렁이 키우기, 2D 배틀그라운드 같이 다양한 게임이 있으며 여기에 우리가 잘 아는 지렁이 키우기, 드릴 키우기, 개구리 키우기 등 키우기 시리즈 게임들이 있습니다.

 

또한 일회성 게임이 아니라 아이디를 생성하여 캐릭터를 육성하고 아이템을 모으는 등 꾸준하게 즐길 수 있을 뿐더러 가장 큰 장점은 노트북이나 저사양 컴퓨터에서 인터넷만 된다면 무리없이 온라인으로 친구들과 즐길 수 있고 설치가 필요 없다는 점 입니다.

 

이번에는 실제로 플래이 해보고 퀄리티 좋은 재미있는 io게임 3가지를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Build Royale (2D 포트나이트)

  2. Cursors.io (협동 마우스 미로찾기)

  3. Hordes.io (3D rpg 게임)

1. Buildroyale.io (2D 포트나이트)

2D 포트나이트라고 불리는 Build Royale은 말 그대로 2D시점으로 플레이 하는 게임인데요 게임 방식도 포트나이트와 굉장히 유사합니다. 실제로 온라인 유저들과 실시간으로 배틀로얄을 즐기며 나무, 돌, 철등을 채굴해 벽을 지어 상대방의 공격을 막고 끝까지 살아남아야 합니다.

 

io게임 추천

 

하지만 외국 서버의 게임으로 인터넷 상태가 좋지 못하다면 끓킴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솔로로 플레이 해도 재미있지만 친구들과 듀오, 스쿼드로 팀을 이루어 플레이 할 수 있기 때문에 간단하게 즐기거나 배틀로얄 게임을 좋아하신다면 킬링타임 io게임으로 추천드립니다.

buildroyale.io 사이트에서 플레이하기

 

2. Cursors.io (협동 마우스 미로찾기)

Cursors.io는 정말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킬링타임용 게임입니다. 온라인으로 즐길 수 있으며 자신의 마우스가 캐릭터가 되어 문을 열기위해 버튼 위에 있어야 하거나 다른 플레이어들과 클릭을 100번해야 문이 열리는 등 말 없는 유저들과 협동을 해 깨나가는 미니게임입니다.

 

io게임 배그 포트나이트 사이트

 

어느새 게임을 플레이 하다보면 여러가지 길 중 다른 유저가 마우스 자국으로 길을 알려주기도 하고 문을 열기위해 버튼위에 남아있는 모습을 보면서 약간의 힐링을 할 수 있습니다. 생각을 비우고 즐기기 좋았으며 경쟁이나 스트레스 받는 게임이 싫으시다면 추천드립니다.

cursors.io 사이트에서 플레이하기

 

3. Hordes.io (3D rpg 게임)

io게임 중 가장 흥미롭고 재미있게 플레이 했던 3D rpg 웹 게임이였습니다. 계정은 구글 아이디로 만들 수 있으며 전사, 궁수, 마법사, 샤먼 중 직업을 선택해 캐릭터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다른 MMORPG 못지 않게 스킬, 스탯, 아이템, 탈것, 클랜, 파티사냥 등 구성을 갖추고 있으며 친구들과 같이 파티 사냥을 한다면 매우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io게임 rpg

 

또한 시작할 때 진영을 고를 수 있어 유저간 PVP시스템을 즐길 수 있습니다. 캐릭터만 귀여울 뿐 탄탄하게 만들어진 io게임으로 플레이어 수도 많고 재미있었습니다.(동시 접속자 약 550~850명) 하지만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는 다는 점과 키보드가 한글로 되어있는 경우 동작하지 않는다는 점이 꽤 아쉬웠지만 플레이하는 데 지장이 없었습니다. mmorpg 장르를 좋아하신다면 꼭 한번 해볼만한 웹 게임으로 추천드립니다.

hordes.io 사이트에서 플레이하기

 

같이 보면 좋은 포스팅 :

 

노트북에서 할만한 저사양 게임 Top3 추천

할만한 RPG 게임 엄선작 추천 3가지!